본문 바로가기

기타

가상화폐_도지코인 그냥 묻어 두었다... 근데 자꾸 궁금해 진다 ㅋㅋㅋ

반응형

 

얼마 되지 않는 돈이다 

 

없어도 된다 생각했는데 

 

자꾸만 궁금해 진다 

 

너의 안부가 

 

비트코인이 1억을 향해 달려 가고 있을때 

 

잠시 등에 올라타서 기세를 올리다가 

 

먼가 이놈으로는 큰 돈을 벌수 없다라는 생각에 

 

다시 일론 형님의 입을 믿으면서 

 

언제가 한방 터지겠지 하고 

 

도지를 사서 묻어 두었다 

 

빗썸 어플도 삭제 했는데... 

 

아 너무 궁금하네 

 

이제 한달 좀 넘은 듯 한데 

 

얼마 나 버틸 수 있으려나 

 

100% 수익나면 바로 팔듯한데 

 

잠깐 봐볼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