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부업)

형사변호사 무료로 간단한 상담 받는방법(feat. 회사 배임 건)

반응형

최근 회사의 친한 임원분께서

회사로부터 배임의 명목으로 형사고소를

하겠다는 내용을 전달 받아 평소 친분이 깊어

나름대로 도움이 될까 싶어 여기저기

아는지인들을 동원해서 알아보았는데

생각보다 쉽지않고 상담비도 비싸서

처음으로 상담 받아본게

전화 상담 ㅋ 정말 급하게 궁금한 내용이 있어서

24시간 상담해주는 전화서비스를 이용해 보았다

요금이 1분에 얼마였지 몇천원 하는것 같아

전화하기전에 핵심적인거 몇가지만 물어보고 끊어야지 하고 전화해 보았다

그런데 결과적으로 전화로 물어보니  자세한 설명도 한계가있고

나만 마음이 급하고 변호사 선생님은 세월아 내월아

느린느릿 답변하시고 그냥 원론적인 이야기만 하시다. 전화 내가 그냥 급하게 끊음 ㅋㅋ

10분 통화하고 5만원 정도나왔나?

아놔 그냥 돈 날림 ㅠ 먼가 1시간은 통화해야 이야기 해주실것 같은 패턴

10분이면 그냥 네 .. 그래서 그러면 그렇쵸 밖에 못들음 ㅋㅋ ㅠ

그래서 다시 찾아본 방법이 동네 법률상담소

상담료를 받는데가 대부분인데

상담료도 30분에 10만원정도 했던것 같음

바쁘다고 예약을 해야되는곳도 있고

여러군데 전화해보니 무료로 해주는 곳도있다

오호~해서 찾아 갔는데

정말 70년대 사무실이 물씬 풍기는 곳에서

나이 많으신 변호사님이 가지고온 온라인 문서를

출력해서 보여드렸는데

그래도 한 5분 대략적인 것만 알려주시고

나중에 소가 접수되면 오라고 하심

궁금증은 한 20프로 풀림 ㅋㅋ

그리고 내 이름 연락처 받아가심 ㅋㅋ

영업 db로 쓰시려나? ㅋ

암튼 결론은 정말 간단한건 위의 방법으로

정말 일부분만 해결이 되고

자세한건 형사전문변호사한테 상담을 정식으로

의뢰해서 받아야한다는 거

소가접수되면 그냥 전문변호사 의뢰하셈

간단한 법률 상담은 위의 방법을 추천

반응형